• 여행지;대명비발디파크
    서울에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대명비발디파크는 여름 물놀이 테마파크인 오션월드와 겨울 스포츠 레저시설인 스키월드, 골프장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다. 사시사철 빼어난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대명비발디파크는 여유로운 휴식과 휴양의 공간이다. 일 년 내내 다양하게 펼쳐지는 이벤트들은 대명비발디파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관광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골프, 스키, 아쿠아, 다양한 레포츠 시설과 쇼핑몰 등을 갖춘 사계절 레저복합시설인 대명비발디파크에는 약 2000여실의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슈퍼마켓, 스포츠용품점, 쇼핑몰, 스포츠매장, 비바아트홀, 스크린골프, 오락실, 사격장, 노래연습장, 당구장 및 탁구장, 볼링장, 미니라이더2, 인포메이션센터, 갤러리비바, 의무실, 도서문고, 약국, 미용실, 농협, 꾸러기클럽 등을 마련해두고 있다. 대명비발디파크는 모든 편리함이 갖추어진 최신 설비와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고 안락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약16km,차량15분/할인권있음

  • 여행지;남이섬
    1960~90년대에는 최인호의 <겨울나그네> 촬영지 및 강변가요제 개최지로 알려져 행락객들의 <유원지>로 인식되어 왔으나, 2001년 12월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성공으로 대만,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한 아시아권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문화관광지>로 탈바꿈하였고, 최근에는 북미, 유럽, 중동에서의 관광객뿐 아니라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가장 찾고 싶어하는 청정환경의 <국제적 관광휴양의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약34km,차량46분

  • 여행지;엘리시안강촌
    엘리시안 강촌은 경춘선 전철이나 ITX-청춘 열차로 접근 가능한 국내 유일 리조트로 탑승 대기시간을 최소화시키는 6인승 고속리프트와 프리미엄 티켓 예약제를 운영하는 스키장이 인기다. 가장 큰 특징은 스키 초보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렌탈 장비를 전용 창구에서 곧바로 수령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리프트 낙하방지 시스템, 안전펜스, 안전매트, 주요 지역 패트롤까지 스키장 전역에 걸쳐 안전망을 확보한 상태라 초보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슬로프 10면 중 8면이 초-중급자용이라 다른 스키리조트에 비해 난이도가 낮은 편이며, 초급자 연습용 슬로프와 스키학교 강습용 슬로프가 별도로 조성돼 전문 강사로부터 편안하고 안전하게 스키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중-초급자들은 정상부와 연결된 B리프트를 통해 정상 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스키장 요금제도의 단점을 보완한 스마트 요금제 도입도 스키장 이용을 편리하게 하는 것 중 하나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약30km,차량46분

  • 여행지;오션월드
    강원도 홍천군 팔봉산 자락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그동안 국제적인 스키장으로, 이미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정평이 나있는 비발디파크 내에 실내 13,223m²(4,000평), 실외 23,140m²(7,000평) 그리고 호수공원 49,587m²(15,000평) 등 총 99,174m²(3만 평)의 규모로 설계되었으며, 동시수용 가능 인원이 1만 명에 육박한다. 다른 물놀이 시설들과는 달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전체적인 테마는 광활한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의 에너지와 차갑게 몸을 식혀주는 맑은 물의 짜릿함을 추구하기 위해 이집트 사막의 오아시스 풍으로 전체를 설계했고, 거대한 스핑크스와 피라미드 이미지를 이용해 이집트 특유의 신비성과 주목성을 바탕으로 시설물이 제작되어 기존의 워터파크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300m 급류타기의 박진감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는 익스트림리버를 비롯, 해변에 온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실내 파도풀, 짜릿함 속으로 무한질주하는 패밀리 래프트 슬라이드와 스피드 슬라이드, 오감을 만족시키고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스파빌리지와 엔젤스풀, 192m의 수중 산책로 유수풀, 워터플랙스 등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물놀이시설 이외에도 찜질방, 사우나, 쇼핑, 먹거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구비하고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약17km,차량22분

  • 여행지;모곡유원지
    일명 홍천강 유원지로 널리 알려진 밤벌유원지는 여름철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모곡명사십리라고도 부르며, 유난히 모래가 곱고, 빛깔이 깨끗하다. 오토캠핑장과 물놀이 하기 좋은 강가로 잘 알려진 모곡 유원지는 약1km에 달하는 강변이 밤톨만한 자갈과 은모래로 덮혀 있고 아름드리 밤나무와 미루나무 숲이 피서객들의 더위를 식혀준다. 수심이 얕아 물 깊이가 어른 종아리 정도로 아이들이 튜브 없이도 물 속에 앉아 놀 수 있을 정도다. 메기, 피라미, 쉬리 등 어족 자원이 풍부해 투망이나 견짓대 같은 간단한 낚시도구로도 물고기를 잡는 재미를 맛 볼수 있다. 유원지에는 음수대와 수세식 화장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고, 다만 여름철 성수기에는 밤늦게까지 소란해 아늑한 캠핑과는 거리가 멀다. 그러나 얕은 강변에서 견지 낚시를 비롯해 튜브, 보트만 있으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 물놀이 장소로 제격이다. 이 주변에는 한서 남궁억 선생이 세우신 한서초교와 한서 선생의 묘소가 말끔히 단장되어 있으며, 모곡학교, 남궁억기념관과 묘소, 무궁화동산 등이 있어 피서객들이 종종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약6km,차량10분

  • 여행지;팔봉산유원지
    해발 302m의 나지막한 산으로 여덟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진 산이어서 팔봉산이라 하며, 봄/가을은 등산객들이, 여름철은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여덟 봉우리마다의 비경과 기암괴석이 산허리를 감싸고 흐르는 맑고 깨끗한 홍천강 물이 넓게 펼쳐진 백사장과 어우려져 한폭의 그림 같은 절경을 간직한 곳이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약10km,차량13분

  • 여행지;홍천강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에서 발원하여, 청평으로 흘러드는 홍천강은 수심이 얕고 차지 않은 수온, 넓은 강변으로 인해 수도권 최고의 물놀이터로 손꼽힌다. 143km에 이르는 홍천강 줄기 곳곳에는 명소가 숱하게 널려 있다. 상류 굴지리에서부터 팔봉산, 밤골, 반곡, 통곡, 개야, 수산, 모곡, 마곡 등 유원지로 조성된 곳만도 10 여곳으로 모두 오토캠핑을 할 수 있다. 강 한가운데는 비교적 수심이 깊어 수상스키와 제트스키를 즐기는 레포츠광들이 주로 찾는다. 하류쪽은 모래사장과 숲이 어우러져 있다. 예전에는 강 상류쪽까지 모두 고운 모래밭이었으나 강 하류쪽에서 모래를 채취해가는 바람에 물살에 많이 쓸려내려가 지금은 자갈밭이 되었다 한다. 모곡에서 강줄기를 따라 상류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유원지들이 끊어질 듯 이어지며 나타나는데, 위로는 수산유원지와 개야리유원지가 있고 상류로 더 올라가다보면 8개의 봉우리가 솟아나 있다. 이곳이 홍천강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명산 팔봉산이다. 팔봉산 관광지는 수심이 얕아서 좋고 2시간 가량의 산행도 즐길 수 있다. 상류쪽은 수심이 깊다. 또한, 홍천강 줄기에는 계곡과 유적지도 많다. 서면 모곡리에 한서 남궁억 선생 묘역 및 기념관이 있으며 홍천읍을 지나서는 수타계곡과 용소계곡, 강재구 공원, 풍암리 동학혁명 전적지, 홍천향교, 물걸리 3층 석탑 등이 있다. 수타계곡은 봄철 철쭉과 가을의 단풍이 절경이며 또한 물이 깨끗하며, 천년 고찰 수타사가 자리하고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약10km,차량14분